etc

무지의 결과... 노르웨이 피트니스 센터의 회원이 되다.

둥지네 2013. 8. 19. 19:01



자전거 브랜드 3T의 운동복인줄 알고 샀던 제품이... 노르웨이 피트니스 센터의 회원복이었네요.


에잉... 판매자에게 이야기하니 정말 그러냐고 반문하면서 자기는 영어를 모른다. 그냥 도매업자가 주는대로 받았다.

라고 하소연 합니다. 보아하니 이 제품들은 물량을 꽤나 받았던데 불쌍하네요.

 28위안(한화 5,000원정도)에 구매한 제품이고 질이 너무 좋아서 이거 입고 운동하려고 합니다.

 우리나라 피트니스 센터에서도 이정도 질의 제품을 회원복으로 주는 날이 언젠가는 오겠죠? 

불량으로 교환하던 김에 판매자에게 조금은 팔아주고자 제품 물색중에 하나 골라본건데

이렇게 당첨이 되네요. 자전거 브랜드 3T의 운동복으로 나온게 아니었어 ㅜ.ㅜ

조금만 주의 깊게만 봤어도 가능했을 텐데 정말 아쉽네요.


 얼떨결에 가보지도 못한 노르웨이 피트니스센터 회원이 된 기념으로 이 블로그 글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