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cling

[중국웨딩]자전거 퍼레이드

둥지네 2013. 12. 10. 03:49







중국 建湖지역에서 또 자전거 웨딩퍼레이드가 있었네요.



한편으로 부럽기도 하고 남들처럼 외제차 10여대를 대절해



카퍼레이드를 못하는 신부님이 가엽기도 하고요.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시네요.



보기 좋습니다.







다들 웃지만 신부는 추워보이네요.






신부의 표정이...








뭔가 동호인들이 주인공이 되는 사진촬영자의 의도적 편집.



결혼식의 주인공은 신부입니다. 신부









오늘의 주인공 분들?








오늘 결혼했어요.


화끈하게 홍보하는군요^^







신랑 신부를 따르는 무리들








오늘의 웨딩카...


서민 스타일의 화려한 코카콜라캔스타일의 프레임이네요.









촬영기사님 주인공은 신부라니까...










신부님 힘내세요.








오늘의 신랑, 신부









도로 점거로 보이나 거의 모든 중국인들이


이러한 결혼식 이벤트에는 관대해 양보운전을 해주는 편입니다.













신부님이 고생이 많어요.









오늘의 신부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입니다.









아 진짜 사진을 누가 찍는 걸까요








결혼식부터 기운빼는 신랑님









거.대.한. 행.렬.








다시 한 번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관련글]


[Cycling] - [잡담]자전거 웨딩(결혼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