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03.30.]얼렁뚱땅 3월 마지막 라이딩 - 2환에서 헤매다...

Cycling

by 둥지네 2014. 4. 1. 18:45

본문



  화창한 봄맞이 라이딩을 다녀왔습니다.



2014년 3월 30일 얼렁뚱땅 3월 마지막 라이딩 - 2환에서 헤매다...

2014년 3월 30일 얼렁뚱땅 3월 마지막 라이딩 - 2환에서 헤매다...

2014년 3월 30일 얼렁뚱땅 3월 마지막 라이딩 - 2환에서 헤매다...







 라이딩 이틀전 저녁의 모습입니다. 미세먼지로 인해서 해지기 전 임에도 불구하고 날이... 


지구의 마지막 날입니다. 방 안에서 너무 우울했어요. 우울. 우울.







그래도 짜잔~ 다 다음날 이렇게 날씨가 좋네요.


북경은 신기합니다. 미세먼지와의 전쟁 선포 이후. 특이하게 평일에는 날씨가 차암~ 흐리다가 주말에는 이렇게 뿅하고 날씨가 좋네요.







길거리에 핀 개나리~ 핀이 나갔다 ㅜ.ㅜ







다시 심기일전하고 한 컷 찍어봅니다.







크고 아름다운...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달리자 달리자!





          



저는 찍어주는 사람이 없어서 셀카...






복숭아가 열리지 않는 복숭아꽃.


중국인들은 타오화(桃花)라고 불리우는 벚꽃같은 꽃


























지치지 않는 분들.


승호님께서 너무 겸손하시네요. 달리는 내내 든 느낌은 '당했다'였습니다.


다음부턴 처음 뵙는 분들은 모두 올림픽 공원에서 뵈야겠네요. 앞으로 흘러도 뒤로 흘러도 언제든지 만날 수 있는 만남의 광장 올림픽 공원!







쭉쭉쭉~ 앞으로 흘러라!





            




태극기. 태극기. 태극기.


중국 북경에서 달고 달리는 태극기. 순간 타국 국기를 패션으로 인지하고 다녔던 전 반성합니다.







달려라 달려라.







왜 이렇게 나왔을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