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장품]미샤 타임레불루션 퍼스트트리트먼트 에센스 구매후기

구매

by 둥지네 2014. 8. 10. 13:02

본문



이번에 추천받아서 구매하게된 제품입니다.

로션등 모든 제품의 경우 농도차이라는 강의를 들으면서 요것이 짱이라고 하네요.



귀 얇은 저는 한 번 구매해봅니다. 주름 개선에 탁월하다는 갈색병 제품보다 많은 함유량을 가진 제품이라네요. 카피화장품이라고 부르는게 맞나요?



한 번 까봅니다.



나쁘지 않은것 같네요.
워낙 화장품을 안쓰던 사람이라서 그런지 효과는 확확 나오드라구요. 만족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