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간]연휴에도 돌아보는 북경 시내 야간 라이딩

Cycling

by 둥지네 2014. 5. 1. 11:15

본문

[야간]연휴에도 돌아보는 북경 시내 야간 라이딩

[야간]연휴에도 돌아보는 북경 시내 야간 라이딩

[야간]연휴에도 돌아보는 북경 시내 야간 라이딩






△따스한 바람에 몸이 근질근질해서 옷을 입고 라이딩을 나갔습니다.







△번개를 때렸지만 너무 갑자기 때리다 보니 아무도 안오시네요. 혼자 갑니다. 산리툰 근처에서 신호대기중 잠시 찍은 사진







△더플레이스라고 불리는 世贸天阶에 가려다가 신호가 걸려서 그냥 우회전해서는 산리툰으로 갑니다. 연휴 전날이라서 후끈합니다.








오늘 축구경기가 있는 날이네요. 집에 오는 길에 경기가 끝나고 귀가하는 사람들을 봤는데 어이쿠... 어마어마합니다.








△그 다음 향했던 천안문. 평소와 다른 곳으로 가보고자 천안문대로 북쪽으로 다녔는데 어이쿠...신호가 많아 달리기 않좋아요.









△도로에 저런식으로 전등을 달았네요. 저렇게 달아도 되나 궁금합니다.









△배고프고 목말라서 대충 찍은 사진들









△오른쪽으로 눈을 돌려보니 저런 거대한 전시차량이... 정말 크네요.









△거대한 쇼핑몰









△쇼핑은 제 취미가 아닌지라...









△엄청 삼엄했던 왕푸징 거리










△북경 반점










△역시나 신호 대기중에 찍던 사진









△장안대로는 역시 테러의 영향으로 경비가 삼엄합니다. 이전에는 자유롭게 정차 후 사진찍고 다녔는데



지금은 아예 경찰차들로 도배가 되어있네요.



특히 일반 자전거 속도보다 빠르다고 판단될 경우 경찰차가 따라 붙네요.



도저히 멈출 수 없는 분위기였어요.










이곳까지 경비가 정말 삼엄합니다. 앞으로는 그냥 쌩~하고 지나가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의 로그. 참 비루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