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05.17]샤방샤방 징미루 라이딩

Cycling

by 둥지네 2014. 5. 17. 21:24

본문

['14.05.17]샤방샤방 징미루 라이딩

 

 

 

 

 

 

 

 

북경 순이에 위치한 한식점 전주관. 입니다.

 

 

 

 

△순이에서 대박?난 전주집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밑반찬이 참 깔끔해요.

 

 

 

△샤방라이딩이기에 에너지 비축이 필요 없어서 주문한 냉면입니다.

 

 

맛은… 평범합니다^^;

면이 꽁꽁 얼어있던걸 급하게 해동했는지

면이 아닌 덩어리 냉면을 먹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반면 불고기 비빔밥은 맛나 보였습니다.

역시 가격은 냉면 28위안

불고기 비빔밥 40위안

 

 

  • 정말 친절하신 직원분들이에요.

 

 

운동하고 마무리하느라 이곳에 오신 줄알고

무한 찬물 공급^^;

 

센스 만점이십니다 ㅜ.ㅜ

왕징 어느 식당에도 그런 세심함은 찾아볼 수가 없거든요.

 

다음부터는 무조건 이곳을 들려야겠네요. ㅎㅎ

자전거 옷도 이쁘다고 칭찬해주시고^^;

 

 

 

△나도 이런 사진 좀 찍혀보고 싶다.

 

 

갑작스럽게 여권문제로 전화가 오셔서 잠시 통화하시는걸 찍었어요.

 

생각보다 잘나왔네요.ㅋㅋ

 

 

이 다음부터는 주욱 달리기만 합니다.

 

한 3~4km되보이는 길이었는데 직진에 평지

그리고 넓은 자전거 도로가 인상 깊은 도로였어요.

 

 

△흠. 버프 좀 벗고 찍어야 겠네요.

 

 

 

△집에 와서 사진 정리하면서 냉찜질해주고요.

 

 

 

 

△으차차… 엄청 차갑네요. ㅜ.ㅜ

 

 

 

 

△맥주의 유혹을 냉찜질과 함께하면서…

 

 

 

 

△마무리는 침으로… 나한테 침 맞는 환자들의 고충을 십분 이해하는 20분이었습니다.

 

 

 

 

△샤방샤방한 로그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