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중국산 카본프레임 FM588조립기_by 小狐狸恋上猫

Cycling

by 둥지네 2014. 7. 19. 05:08

본문

△중국 다른 도시에 거주하는 한 아가씨가 올린 프레임 교체기 입니다.

 

본 제품은 중국 내에서 생산되는 중국산 카본 프레임 입니다.

 

한국 내에서는 대륙봉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제품이며

 

이미테이션(가품, 짝퉁) 프레임이 아닙니다.

 

단순 정보 공유차 원글을 번역해서 올립니다.

 

 

 

 

△해당 모델은 교체 전 사용하던 프레임입니다. 빌린 프레임으로 너무 컸대요.

 

 

 

 

△큰 프레임으로 손목, 팔꿈치 통증 때문에 고생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아무런 표식이 없는 깜장 프레임으로 새로 구매합니다.

 

친구가 추천해준 건데 FM588(49inch 탑튜브 50.5)

 

이전보다 한 사이즈 적은거에요.(대박… 저보다 키가 큰아가씨인가요?)

 

이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계속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판매를 시작했네요.

 

판매 개시하자마자 예약했고 친절한 사장님이 바로 보내주셨대요.

 

 

 

 

△포장도 최고(자이언트 프레임 포장보다 꼼꼼하게 되어있네요.)

 

 

 

 

△빛 좋은 밖으로 대리고 나가서 미친듯이 찍어보기

 

 

 

 

 

 

 

 

△헤드튜브와 내부 사진입니다. 티에바에서 잠복한지 한 달째… 하하

 

카본 프레임에 대한 지식은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내 느낌엔 디게 좋아요.

 

 

 

 

 

 

△무광 페인트가 참 이뻐요.

 

이건 BSA BB죠?

 

이쪽 방면으로 어마어마하게 복습도 했지만 아직도 못알아보겠네요.

 

 

 

 

△손으로 들어보니 정말 가볍네요.

 

위쪽을 두드려보니까 소리가 아래보다 두꺼운 소리가 나네요.(왜 그러지?)

 

 

 

 

두드려 보니까 둔탁한 느낌이 드네요.

 

 

 

 

△첨부된 검은색 헤드셋도 무표기에요.

 

중량은 좀 무거워보이죠? 가난한 B급여자(女屌丝)는 경량화를 할 수 없어요.

 

그러니까 상관없어요.

 

 

 

 

 

 

 

 

△브레이크선 출구

 

 

 

 

△매립형? 변속선. 너무 높은거 같아요.(한국어로 뭐라고 하지..)

 

 

 

 

△마지막으로 판매자가 보내준 카본 물통 케이지입니다. 감사합니다.

 

 

 

 

△이건 옛날 프레임 사진 END~~ 빠른 시일 내에 조립 했으면 좋겠어요.

 

 

 

 

 

 

 

 

 

 

 

 

△매장에 왔어요.

 

 

 

 

 

 

 

 

△조립

 

 

 

 

DEDA 테이프 붙인 스탬 ㅎㅎㅎ(DEDA테이프는 바테입 테이프인거 아시죠?)

 

 

 

 

G3 그리고 본테그라 드랍바. 사이즈가 36짜리에요.

 

드롭바가 저한테 맞아요.

 

제가 어깨가 좁거든요.

 

 

 

 

 

 

 

 

△오늘에서야 수령한 자전거

 

안장은 아직 도착 안했어요.

 

매장은 정말 최고에요. 변속선과 브레이크선도 모두 교체해줬어요.

 

 

 

 

 

 

 

출처: 公路车吧

원글: http://tieba.baidu.com/p/3158961937?pn=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