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북경]왕징에서 저렴하게 즐기는 최고의 횟집_无限日餐厅

Dainty

by 둥지네 2014. 4. 16. 17:37

본문

△ 회를 먹고 싶다면 이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스끼다시를 원하신다고요? 그럼 왕징내 한인을 대상으로 하는 횟집을 가시면 됩니다.



엉뚱한 방향감각 때문에 내기에 져서 오게된 횟집.


기분파로 그냥 사케가 포함된 뷔페 메뉴를 시킵니다.






△이게 뭐드라? 아무튼 샐러드가 참 맛있었어요.


음식은 거진 바로바로 나오고요. 음식 하나 하나에 성의가 가득~ 넘칩니다.


호텔 안에 위치한 식당이라서 그런가? 그냥 왕징 내 한인 대상으로 하는 음식점보다 좋아요.






△고구마... 비쥬얼에 비해 맛이 좀 그닥이었어요.


사시미(회)가 나오기 전에 열심히 시켰던 사이드 메뉴가 파바박 나오고 있습니다.






△ 드디어 나온 사시미. 어마어마하게 화려합니다. 두터운 살점과 꽁꽁얼은 회를 맛볼수 있었어요.





△어느 왕징 횟집보다도 퀄리티가 우수합니다.





△ 흔들린... 버려야할 사진.





△오이가 맛났어요.





△이 롤은 가히 최고였습니다.





△미쿡 횟집에서 일해본 분의 말을 듣는건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좋아하는 튀김이 들어간 바삭한 김밥...(아 촌시러 ㅋㅋ)





△배불러서 사시미는 일인분씩 끊어서 시켜봅니다.




전      화 : 010. 6430. 2085.

추천메뉴 : 사시미(회) ★★★★★ - 두텁고 왕징에서 맛볼 수 있는 최고의 맛




크게 보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