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북경/산리툰]1년만에 다시 방문한 수제 햄버거 집 - Let's Burger(레츠버거,렛츠버거) - 北京三里屯

Dainty

by 둥지네 2014. 4. 22. 19:58

본문

△감자튀김을 먹으러 산리툰까지 열심히 달렸네요.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열심히 찍고 있는 포크사진






△참... 할 일 없네요. ㅋㅋㅋ





△생강맛 탄산수...음.. 밖에서는 안마시리라. 저렴이의 입맛에는 역시 사이다가 짱!






음... 저 땡기는 사이다...







△감자튀김이 나왔네요. 좋다 좋다. ㅋㅋㅋ 






△흠... 거진 일년만에 왔는데 뭐 큰 감흥은 없습니다.







△같은 가격이라 특이한거 먹어보는 중







△양파링! 어니언링. 음... 그냥 감자튀김 하나 더 시킬래요.







△구운 양파를 좋아하지만 저 돈 주고 먹고 싶진 않았어요








△배를 채우기 위해서 주문한 햄버거. 쓸대없이 커 자식...







△쓰러지는 버거탑을 어떻게든 지탱하고 잘 썰어야 여친한테 이쁨 받아요. 전 귀찮아서 그냥 안먹어!




작년 게시글






관련글 더보기